파주 롯데아웃렛, 베트남 음식점 "포베이"

파주 롯데아웃렛, 베트남 음식점 "포베이"


파주 롯데아웃렛, 베트남 음식점 "포베이"


파주에는 두 곳의 메인 프리미엄 아웃렛이 있습니다. 한 곳은 파주 북시티라고 불리는 출판단지에 있는 "롯데 아웃렛"이 그곳이고, 다른 한 곳은 헤이리 예술마을 근처에 있는 "신세계 첼시 아웃렛"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아무튼, 이번에는 간단한 글로 파주 롯데아웃렛에 식당가에 있는 식당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파주 롯데아웃렛에서 맛볼 수 있는 베트남 음식점, "포베이"라는 곳에 관한 내용이지요.



"롯데아웃렛 식당가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 포베이"


"포베이"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사실 꼭 롯데아웃렛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 곳에 대해서 잘 알고 계시지 않을까 하지요.


이렇게 프랜차이즈 식당을 방문하게 되면, 안정적이기는 합니다. 엄청 대단한 것은 없다고 할지라도 최소한 무난한 음식은 맛볼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프랜차이즈 식당의 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어딜 가도 크게 차이가 없는 모습을 보이니까요.




▲ 이 녀석을 물에 담그면, 쌈을 쌀 수 있게 됩니다.



"쌀국수, 월남쌈을 비롯한 다양한 베트남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대단하지는 않지만, 무난한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지만, 이 곳에서는 이렇게 "베트남"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답니다. 물론 완전히 베트남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이라기보다는 우리들의 입맛에 맞게 변형한 것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요.


아무튼, 파주 북시티 근처에서 갑자기 "베트남" 음식이 생각난다면 한 번쯤 생각을 해볼 수 있는 곳이지요.


"파주 출판단지,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포베이"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롯데아웃렛 무료 주차 가능)

특징 : 프랜차이즈 식당, 베트남 음식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