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통일동산 족발 & 보쌈집 "라꾸야"

파주 통일동산 족발 & 보쌈집 "라꾸야"


파주 통일동산 족발 & 보쌈집 "라꾸야"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근처에도 야식을 배달하는 곳이 많이 있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는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서울과 같은 도시처럼 그런 곳이 많이 있지는 않지요. 그래서 어느 정도는 선택권에 제한을 받게 되기도 하지만, 다행히 간혹 "보쌈"이 생각나는 날이면, 주문할 곳이 있답니다.


바로, 파주 통일동산 유승앙브와즈 아파트에서 조금 내려오면 찾을 수 있는 상가건물에서 24시간 포차를 운영하는 곳을 볼 수 있는 것이지요.






"파주 탄현면 유승앙브와즈 아파트 주변 상가에 있는 24시 퓨전포차, 라꾸야"


이렇게 보쌈을 판매하고 있는 식당은 "라꾸야"라는 이름의 가게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정확히 라꾸야가 어디에서 온 말인지, 무슨 의미를 가지는 것인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보쌈을 판매하는 것은 확실하다고 할 수 있지요.


이 곳의 주력 메뉴는 족발과 보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왕족발의 가격은 24,000원부터 시작하는 모습이고, 보쌈 역시도 마찬가지인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무난한 굴보쌈과 막걸리"


저희가 이날 이 곳에서 맛본 보쌈은 바로 굴보쌈이었습니다. 굴보쌈의 경우에는 기존 보쌈에 약 5,000원 정도만 추가하면 되는 모습이었는데요. 때마침 굴이 제철이라서 보쌈으로 맛볼 수 있었던 날이었답니다.


개인적으로 이 정도면, 무난한 보쌈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크게 특별하지는 않지만, 주변에서 보쌈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 없다는 점에서 특별하게 다가오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파주 통일동산 유승앙브와즈, 라꾸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보쌈, 족발, 굴보쌈, 배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