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주변 "춘천 닭갈비"

파주 헤이리 주변 "춘천 닭갈비"


파주 헤이리 주변 "춘천 닭갈비"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남쪽으로 한 블록 정도 떨어진 곳에는 다양한 식당들이 늘어서있습니다. 바로 성동리 IC에서 신세계 아웃렛 방향으로 조금만 내려오면 찾아볼 수 있는 곳이지요.


이 곳에서는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있는 식당이나 카페와는 다소 다른 느낌의 식당이 늘어서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덜 세련되었지만, 조금은 토속적인 음식들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이지요.





"파주, 성동사거리 근처의 닭갈비집, 춘천 닭갈비"


"춘천 닭갈비"라는 이름의 식당 역시도 그러합니다. 정말 말 그대로 "닭갈비"를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간판 이름을 보면 정말 정직하지요? "춘천 닭갈비"이니 말입니다.


그만큼 뭔가 꾸밈이 없는 느낌의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그래서 사실 크게 특별한 것은 없는 식당이랍니다. 무난한 느낌의 "닭갈비"를 판매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 닭갈비


▲ 마무리로 볶음밥을 만들어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춘천 닭갈비 1인분에, 11,000원, 치즈 닭갈비는 13,000원"


춘천 닭갈비의 가격은 1인분에 11,000원 정도로 그다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평균적인 수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한마디로 그냥 무난한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주변에서 간혹 닭갈비가 생각날 때에는 방문해볼 수 있는 곳이지요.


아무래도 주변의 다른 식당에서 닭갈비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을 찾기가 힘들 것이니 말이죠. 저도 간혹 주변에서 닭갈비가 생각나는 날이면 가는 곳이랍니다. 하지만, 가게 분위기는 크게 세련되지 않은 무난한 식당의 느김이라고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파주 탄현면, 성동사거리 근처 춘천 닭갈비"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닭갈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