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헤이리 분식집 "참다래 분식"

파주 헤이리 분식집 "참다래 분식"


파주 헤이리 분식집 "참다래 분식"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은 많은 사람들이 일부러 찾아오는 일종의 관광지라고 할 수 있는 곳인지라, 크고 화려하고 멋진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음식 역시도 그러하지요. 가격이 비싸면서 맛있는 것들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헤이리 예술마을입니다.


하지만, 간혹 지역 주민들의 입장에서는 이러한 부분들이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웬만한 부자가 아니고서는 한상 매일같이 스테이크나 파스타와 같은 음식을 먹을 수는 없으니까요. 그래서 간혹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간단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분식집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사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는 이러한 곳을 찾기 힘들 것이라고 생각을 했었습니다만,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도 이런 곳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북쪽에 있는 분식집, 참다래 분식"


바로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북쪽에 위치하고 있는 조그마한 식당이었는데요. 그 이름은 바로 "참다래 분식"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습니다. 사실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도 이쪽, 북쪽에 있는 커다란 상가(?)라고 할 수 있는 곳에서는 이렇게 작은 규모의 분식집들을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래서 헤이리의 메인 건물들에서 식사를 하는 것보다는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그런데, 사실 일부러 헤이리를 찾아와서 이런 곳에서 식사를 한다면 크게 의미가 없을 것 같기도 하지만, 누군가는 갑자기 분식이 먹고 싶어질 수도 있을 것이니까요.




"왕돈가스, 우동, 만둣국, 라면 등등의 분식을 판매하는 식당"


아무래도 분식집답게, 이렇게 라면, 돈가스, 우동 등의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물론, 가격은 다른 분식집에 비해서 조금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곳 역시도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있는 가게 중의 한 곳이니 말이죠.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서 혹시나 분식이 생각난다면 방문해볼 수 있을만한 곳이지요.


"파주 헤이리 분식집, 참다래 분식"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헤이리 예술마을 안에 추자 가능)

특징 : 분식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