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금촌 샤브샤브집 "등촌 샤브 칼국수"

파주 금촌 샤브샤브집 "등촌 샤브 칼국수"


파주 금촌 샤브샤브집 "등촌 샤브 칼국수"


간혹 샤브샤브가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이렇게 갑자기 무언가가 생각이 날 때는, 사실 무난하게 선택할 수 있는 곳이 바로 프랜차이즈 식당이 아닐까 합니다. 주변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으면서도 어느 정도의 맛은 보장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으니 말이죠.


이렇게, 샤브샤브 메뉴를 주력으로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매장으로는 "등촌 샤브 칼국수"라는 곳을 생각해볼 수 있을 것인데요. 파주 금촌에서는 금촌 로터리 주변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파주 금촌 로터리 주변에서 찾아볼 수 있는 샤브샤브 식당, 등촌 샤브 칼국수"


등촌 샤브 칼국수 파주점은 "파주 금촌 로터리" 근처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로터리 대로변에 바로 붙어있는 곳인지라 무리 없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지요.


이 곳은 나름 파주의 번화가에 있는 곳인지라, 사람들이 제법 붐비는 편인데요. 자리는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식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혹시나 신발을 벗는 것이 부담되는 분들은 이러한 부분을 염두에 두어야겠지요.









"등촌 샤브샤브의 나름의 코스, 샤브샤브 → 칼국수 → 볶음밥"


등촌 샤브샤브에서 나름의 코스를 생각해본다면, 이렇게 고기를 먼저 먹은 다음, 칼국수를 만들어 먹고, 마무리로는 볶음밥을 만들어 먹는 것입니다. 사실, 이렇게 나름의 풀코스로 식사를 해결하고 나면 한 끼를 제대로 먹었다는 생각이 들만큼 든든하다는 느낌이 들지요.


가격은 칼국수 1인분에 7,000원, 고기 역시도 한 판에 7,000원 정도로 맛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리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무난한 가격에 샤브샤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다지 특별한 곳은 아니지만, 간혹 샤브샤브가 생각날 때면 한 번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파주 금촌동, 등촌 샤브 칼국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프랜차이즈 식당, 샤브샤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