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웨스턴돔 카페 "투썸플레이스"

일산 웨스턴돔 카페 "투썸플레이스"


일산 웨스턴돔 카페 "투썸플레이스"


일산의 번화가 중의 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 웨스턴돔에서는 특히, 먹거리와 카페와 같은 공간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 듯합니다. 1충은 주로 의류, 잡화점, 화장품 매장들이 늘어서 있지만, 2층에서는 주로 식당가를 찾아볼 수 있고요. 1층에서는 간혹, 카페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합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잘 모르는 곳에 가게 되었는데, 카페를 들어가려고 하면, 가급적이면 "투썸플레이스"를 찾는 편입니다. 삼성카드를 사용하고 있기에 "페이백" 서비스를 이용해서 음료를 거의 무료로 마실 수 있기 때문이지요. 최근에는 정책을 바꾸어서 100% 포인트로 음료를 정산할 수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한답니다. 사실 삼성카드 포인트를 사용할 데가 거의 없거든요.



"일산 웨스턴돔 1층에 있는 프랜차이즈 카페, 투썸플레이스"


아마도 이번에도 그러한 이유로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하게 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이렇게 삼성카드의 페이백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말이죠. 웨스턴돔 안에 있는 투썸플레이스의 위치는 가운데 즈음에 있었는데요. CGV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주변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적당한 규모의 카페, 투썸플레이스"


일산에서 볼 수 있는 카페들이 그러하듯이, 파주에 있는 카페보다는 규모가 작은 것이 사실입니다. 아무래도 이는 땅값에 많은 영향을 받기 때문이 아닐까 한데요. 그래도 투썸플레이스의 경우에는 대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카페인지라, 너무 작지만은 않은 중규모의 카페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물론, 웨스턴돔 안에 있는 카페였던지라 평일 저녁에 일을 마치고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워낙에 유동인구가 많은 웨스턴돔 안에서, 그것도 대기업에서 운영하고 있는 제법 이름이 알려진 카페인지라 이렇게 사람들이 많은 것이 아닐까 하지요.


"고양 일산, 웨스턴돔 투썸플레이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웨스턴돔 내 주차 가능)

특징 : 프랜차이즈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