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금릉역 삼계탕집 "지호 한방 삼계탕 금촌점"

파주 금릉역 삼계탕집 "지호 한방 삼계탕 금촌점"


파주 금릉역 주변에는 좁은 곳에 많은 상가가 몰려있답니다. 그래서 간혹 파주에서 외식을 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면, 이 곳 금릉역 건너편에 있는 길로 오게 되는 것이지요. 금릉역 뒤쪽으로 나있는 이 길은 나름 이름이 "로데오거리"라고 붙어있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그리 길지 않은 거리이지만, 이 좁은 구역 안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요. 이번에는 금릉역에서 발견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 "지호 한방 삼계탕"에 관한 내용입니다.





"파주 금릉역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삼계탕집, 지호 한방 삼계탕"


날씨가 추워지면 흔히 생각나는 음식이 있습니다. 왠지 먹으면 건강해질 것 같은 따뜻한 음식, 바로 삼계탕이지요. 그리고 날씨가 더울 때도 이 음식이 생각날 것입니다. 바로 초복, 중복, 말복에 주로 우리는 "삼계탕"을 먹으니 말이죠.


그래서 간혹 이렇게 기력이 허하다는 느낌이 들 때, 삼계탕을 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데, 어디에 삼계탕집이 있는지 미리 알아두지 않으면 괜히 찾다가 의미 없는 시간을 허비하게 될지도 모를 것입니다. 아무튼, 다행히도 금릉역 주변에서도 삼계탕집을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바로 "지호 삼계탕"이라는 곳이었지요.





"프랜차이즈 식당답게 무난한 삼계탕을 제공했던 곳"


지호 삼계탕이라는 이름의 삼계탕집은 역시 프랜차이즈 식당이었던 탓인지 무난한 삼계탕이 제공되는 모습이었습니다. 삼계탕 한 그릇은 13,000원으로 삼계탕 치고는 제법 저렴한 메뉴였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삼계탕 가격 치고는 나름 착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 서비스로 나왔던 인삼주


▲ 후식으로 나왔던 차


"삼계탕을 주문하니, 인삼주가 나온다."


재미있는 것은 삼계탕을 주문했더니, 인삼주가 같이 나왔다는 것입니다. 인삼주는 일부러 주문하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삼계탕에 같이 나왔었는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이날 방문했던 저희는 술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었던지라 이 인삼주를 거의 한잔도 마시지 않고 나왔었답니다.


술을 조금이라도 마시는 사람이 한 명이라도 있었다면, 인삼주가 주인을 만났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았던 날이었지요.


아무튼, 금릉역 주변에서 따뜻한 삼계탕 한 그릇이 생각나는 날이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인 매장의 분위기는 무난했습니다. 다만,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좌식형의 좌석이었던지라, 이런 부분이 불편하신 분들은 참고를 해두시는 것이 좋을 것이지요.


"파주 금촌동, 금릉역 지호 한방 삼계탕"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삼계탕, 몸보신, 복날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파주시 금촌동 989-4
도움말 Daum 지도

마속

2013-2016 티스토리 여행분야 우수블로거. 현재는 "여행"과 "맛집"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맛집 지도/3RD:동네의 맛집들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