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첼시 아웃렛 빵집 "밀크 앤 허니(MILK AND HONEY)"

파주 첼시 아웃렛 빵집 "밀크 앤 허니(MILK AND HONEY)"


파주 첼시 아웃렛 빵집 "밀크 앤 허니(MILK AND HONEY)"


파주에는 대규모의 프리미엄 아웃렛 단지가 있습니다. 바로 "롯데 아웃렛"과 "신세계 아웃렛"이 그들이지요. 롯데 아웃렛의 경우에는 소위 "파주 북시티"라고 불리는 "출판단지"에 있고, 신세계 아웃렛의 경우에는 그보다 조금 더 북쪽으로 올라와서, "헤이리 예술마을" 주변에 있습니다.


그래서 파주는 사실 주말이 되면, 아웃렛에서 득템을 하기 위한 사람들로 가득 차는 공간이기도 하지요. 롯데 아웃렛 주변과 신세계 첼시 아웃렛 주변은 항상 사람들로 붐비는 편이니 말이죠.





"파주 신세계 첼시 아웃렛에 있는 빵집, 밀크 앤 허니(MILK AND HONEY)"


파주 신세계 첼시 아웃렛에는 여러 곳의 빵집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 신세계 그룹에서 운영하는 공간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대중적인 빵집인 "밀크 앤 허니(MILK AND HONEY)"도 있기도 하지요.


이곳, 밀크 앤 허니는 신세계 그룹에서 운영하는 거의 모든 쇼핑몰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이런 아웃렛에서도 찾아볼 수 있고, 백화점에서도 찾아볼 수 있고, 이마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지요. 그리고 이마트에서는 저렴하게 조각피자를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그 피자를 이 곳에서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답니다.





"조각 피자 하나에 2,500원에 맛볼 수 있는 곳, 한판은 12,500원"


이렇게 조각 피자 하나는 2,500원에 맛볼 수 있기도 합니다. 사실 이런 측면을 생각해본다면, 다른 번화가에 있는 "이마트"에서 맛보는 피자보다 더 저렴하다고 볼 수 있을 것이기도 하지요. 일산 킨텍스에 있는 이마트를 방문했더니, 피자 한 조각에 3,500원은 했던 것으로 기억하면 말입니다.


그래서 혹시나 이 주변에서 피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가격대 성능비가 좋은 피잣집으로 이 곳을 떠올려보아도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요. 피자 한판으로도 배가 충분히 부르게 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 한 조각에 2,500원인 조각피자


"다양한 빵을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물론, 이 곳에서 다른 다양한 빵을 판매하고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빵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닌지라, 빵을 일부러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말이죠.


여기까지, "신세계 첼시 아웃렛" 안에 있는 빵집 "밀크 앤 허니(MILK AND HONEY)"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참고로, 밀크 앤 허니는 신세계 첼시 아웃렛 1층에 있답니다.


"파주 통일동산, 신세계 첼시 아웃렛 밀크 앤 허니(MILK AND HONEY)"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신셰게 아웃렛 안에 주차 가능)

특징 : 피자, 빵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