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통일동산 찜닭집 "일미리 금계 찜닭"

파주 통일동산 찜닭집 "일미리 금계 찜닭"


파주 통일동산 찜닭집 "일미리 금계 찜닭"


일상을 살아가다 보면, 사실 일부러 찾아가는 맛집보다는 주변에서 간단하게, 그리고 적당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식당을 더 자주 방문하게 되는 편입니다. 주변에서 먹을 것이 풍족하게 있는 서울이라면, 굳이 이런 곳에 대한 정보가 필요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서울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시골이라고 할 수 있는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주변에서는 이러한 정보가 귀하게 느껴질지도 모를 일이지요.


물론, 파주 헤이리 예술마을 주변에서도 다양한 찜닭집이 있을 것이지만, 그래도 주변 사람들에게 비교적 호평을 받은 곳이 있다면, 유승앙브와즈 아파트 2단지 상가건물 3층에 있는 "일미리 금계 찜닭"이라는 곳을 떠올려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파주 통일동산의 찜닭집, 일미리 금계 찜닭"


일미리 금계 찜닭 법흥점은 유승앙브와즈 아파트 2단지 아파트 상가 3층에 있습니다. 그래서, 사실 일부러 찾아가려고 하면, 제법 찾기 힘든 곳에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아마도 주변에서 이런 찜닭에 대한 정보를 찾는 분들이라면, "배달"을 시켜서 먹는 것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인데요. 이 곳 주변에서의 배달은 인력이 부족해서인지, 배달이 늦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서 가급적이면, 배달음식을 주문할 때, 언제쯤 배달이 가능한지 확실하게 물어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지요.


그다지 좋지 않은 내용입니다만, 사실 이전에 이곳에서 배달을 주문했다가 1시간이 넘도록 음식이 배달되지 않아서 난감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결국, 식사 시간을 놓쳐버리고 식사를 못하게 되는 경우가 여러 번 있기도 했지요.


이렇게 여러 가지 단점을 가진 곳이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장소에 대한 정보를 알고 있는 것이 주변에서 어떤 음식을 먹을지 결정할 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인지라,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답니다.


"파주 통일동산, 유승앙브와즈 아파트 상가, 일미리 금계 찜닭"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주변에 주차 가능

특징 : 찜닭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