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웨스턴돔 주변 조용한 칵테일바 "퍼플(PURPLE)"

일산 웨스턴돔 주변 조용한 칵테일바 "퍼플(PURPLE)"


일산 웨스턴돔 주변 조용한 칵테일바 "퍼플(PURPLE)"


일산의 번화가 중의 한 곳인 웨스턴돔 주변에서는 많은 것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웨스턴돔 안에서도 많은 것들을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만, 웨스턴돔의 영향력이 커지게 되면서 주변에서 상권이 발달하게 되었다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웨스턴돔 주변에서도 많은 재미있는 것들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사실, 웨스턴돔 안에서는 조그마한 의류 매장이나, 잡화점, 식당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상대적으로 "술집", "놀거리"와 같은 것들은 부족한 편입니다. 그래서 그러한 것들은 주변에 있는 가게들이 보완해주고 있는 형태라고 할 수 있지요.





"웨스턴돔에서 라페스타 방향으로 한 블록만 건너면 찾을 수 있는 칵테일바, 퍼플(PURPLE)"


그래서 간혹 이렇게, 조용한 칵테일바를 찾고 싶다면, 웨스턴돔 안에서 찾기보다는 웨스턴돔 주변에서 찾는 것이 더욱더 바람직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번에 한 번 다녀온 칵테일바 역시도 웨스턴돔에서 서북쪽 방향으로 한 블록 움직이면 찾아볼 수 있는 곳이지요. 그 이름은 바로 "퍼플(PURPLE)"이라는 곳입니다.


이 곳의 이름인 "퍼플"을 우리말로 옮겨본다면, "보라색"이라는 말로 옮겨볼 수 있을 것인데요. 그래서 이 곳 매장은 "보라색"의 느낌이 감도는 듯한 느낌이 든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창밖으로 보이는 경치




▲ 이 날 주문했던 칵테일, 셋 중 하나는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다는 "블루 하와이"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


시끌벅적한 분위기의 술집도 좋겠지만, 가끔씩은 조용한 곳에서 여유 있게 보내는 시간이 필요할 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한 경우에는 이러한 "칵테일바"와 같은 곳이 도움이 될 것이지요. 조금은 고급스럽게, 그리고 너무 비싸지도 않은 가격에 나름의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니 말입니다.


아마도 가끔씩, 한적한 금요일 저녁시간을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조용한 곳에서 보내고 싶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고양 일산 웨스턴돔 주변, 칵테일바 퍼플(PURPLE)"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칵테일바, 조용한 술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