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중국집 "홍콩반점 명동 2호점"

명동 중국집 "홍콩반점 명동 2호점"


명동 중국집 "홍콩반점 명동 2호점"


이제는 곳곳에서 방송인이면서 음식 연구가인 백종원 씨가 운영하고 있는 식당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프랜차이즈 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인지라, 곳곳에서 그의 음식점을 발견할 수 있는 것이지요. 명동에서 역시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백종원 씨가 운영하고 있다는 대표적인 중국집 프랜차이즈인 "홍콩반점" 역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지요. 여담이지만 홍콩반점의 콘셉트는 나름 독특했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전까지는 중국집이라고 하면, 조금 지저분한 이미지를 풍기고, 주로 배달을 시켜서 먹는 음식이라고 생각을 했다면, 홍콩반점은 그러한 편견을 어느 정도 교정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으니 말이죠.





"명동에 있는 홍콩반점 2호점"


아무튼, 명동에서도 이러한 홍콩반점을 두 곳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2호점"을 한 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홍콩반점을 방문하게 되는 이유는 깔끔한 중국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점에도 한 표를 주고 싶지만, 혼자서 무난하게 식사를 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마치, 중국 음식점계의 패스트푸드점이라는 느낌이 드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특히나 이렇게 식사 시간에는 주로 줄을 서서 먹어야 하는 명동에서 이 곳은 혼자 먹기에 괜찮은 식당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명동"에 있는 홍콩반점이라고 해서 크게 차이가 나거나 다른 점은 없습니다. 무난한 식당 중의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서울 중구 명동 홍콩반점 2호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프랜차이즈 식당, 중국음식, 혼자 먹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