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탄현면 식당 & 술집 "로뎀"

파주 탄현면 식당 & 술집 "로뎀"


파주 탄현면 식당 & 술집 "로뎀"


파주 유승앙브와즈 근처에 있는 동네 식당 중에는 음식을 제법 깔끔하게 하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일종의 숨겨진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유승앙브와즈 2단지 상가에 있는 "쿡(COOK)"이라는 식당이 그러한 숨겨진 맛집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그곳에 관한 이야기를 할 것은 아니고요. 조금 아래로 내려오면 찾아볼 수 있는 동네 식당에 관한 내용을 담아볼 것입니다.




"파주 탄현면의 동네 식당, 로뎀"


로뎀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탄현면에서 나름 식당이 모여있는 곳에 있는 조그마한 식당입니다. 소박하고 정갈한 음식을 담아내는 식당이기도 하고, 간혹 "술집"에서 안주로 볼 수 있는 메뉴를 만들어 내기도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아무래도 시골에 있는 식당이다 보니, 이렇게 다양한 분야를 석권하려고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정갈한 동네 식당"


이번에 제가 한 번 주문을 해보았던 메뉴는 바로 "해물된장찌개"였습니다. 주변에서 된장찌개를 맛있게 하는 곳이 없어서 아쉬웠던 차에 이 곳에서 된장찌개를 다루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지요.


해물된장찌개는 6천 원으로 저렴한 편에 속하는 메뉴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름 해물이 풍부하게 들어간 모습이었기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함께 나온 반찬들과 잘 어우러지는 느낌을 받기도 했고요. 뭔가 간단하면서도 정갈한 한상을 받을 듯한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비교적 최근에 생긴 곳인지, 아직까지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한 편입니다. 대단히 멋지게 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깔끔한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다고 할 수 있는 곳이지요.






"필요하다면, 술안주 메뉴와 함께 술을 한잔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한 곳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필요하다면, 술안주 메뉴와 함께 술을 한잔 할 수 있을 것 같기도 한 곳이랍니다. 그래서, 근처에서 술을 한잔 할만한 곳이 많이 부족한 현실인데 이 곳이 하나의 대안이 되어주는 것 같기도 하지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사슴벌레로 로뎀"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동네 식당, 술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