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브런치 카페 "까페몽스"

대학로 브런치 카페 "까페몽스"


대학로 브런치 카페 "까페몽스"


대학로 소나무길에는 주로 음식점이 있는 편이지만, 2층에는 카페가 있기도 합니다. 바로 사가라멘이라는 이름의 일본식 라면집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몽스"라는 곳이지요.


개인적으로 이 곳은 왠지 탁 트인 듯한 느낌이 감도는 곳인지라 좋아하는 곳이랍니다. 그다지 넓지는 않지만, 커다란 창문이 있는 것이 마음에 들지요.




"왠지 기분이 탁 트일 것 같은 카페, 카페 몽스"


카페 몽스는 2층에 있는 카페인지라, 특히 창가에 앉는 것을 개인적으로 선호한답니다. 특히 날씨가 좋은 날에는 창가에서 커다란 창문을 열어두고 친구와 함께 음료를 마시면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참 기분을 좋게 만든다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이 곳을 방문할 때면 항상 창가에서 자리를 잡고 음료를 마시면서 시간을 보낸답니다.








"일반적인 카페에서 판매하는 커피도 있고, 브런치 메뉴를 취급하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는 일반적인 카페에서 취급하는 커피 메뉴와 함께, 다양한 음료를 맛볼 수 있기도 하고, 브런치 메뉴를 취급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특별히 제목을 이렇게 "브런치 카페"라고 이름을 붙여본 것이지요.


하지만, 이 곳에서는 브런치 메뉴를 먹어본 적은 없답니다. 이 곳을 방문하면 항상 "청포도 주스"를 마셨던 기억밖에 없으니 말이죠.


소나무길에서 탁 트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동네 카페를 찾는다면 한 번쯤 방문을 해보아도 괜찮을 것 같은 곳이지요.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소나무길 까페몽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브런치 카페, 탁 트인 창문이 있는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