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저렴한 고깃집 "제주명가"

대학로 저렴한 고깃집 "제주명가"


대학로 저렴한 고깃집 "제주명가"


대학로에는 성균관대학교에 가까운 곳에 있는 저렴한 고깃집이 있습니다. 바로 "제주명가"라는 이름을 가진 식당인데요. 다른 곳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주머니 사정이 그리 넉넉하지 않은 대학생들이 자주 찾아오는 곳이 바로 이 곳이랍니다. 적당한 가격에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대학로 소나무길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는 고깃집"


제주명가는 대학로 소나무길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고기를 판매하는 가격에 비해서 그 식당의 규모도 제법 큰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무려 3층을 사용하고 있는 식당이랍니다.


이 곳에서는 고기 1인분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제주산 생고기를 무려 3,900원에 판매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지요. 그리고, 예전에 제가 방문했을 때는 특별히 이벤트가 있기도 했는데요. 바로 고기를 3인분을 주문하면 3인분을 추가로 주는 3+3 이벤트였습니다.




▲ 1,000원만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는 샐러드바


"3인분을 주문하면 3인분을 추가로 주는 고깃집"


여기에서 3인분을 주문해도 약 14,000원에서 15,000원밖에 들지 않는 편인데요. 그래서 여럿이서 가서 고기를 실컷 먹고도 저렴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지요.








"샐러드 셀프바는 단돈 1,000원이면 이용할 수 있다."


이렇게 고기만 저렴한 것이 아니라, 샐러드바 역시도 저렴하답니다. 단돈 1,000원만 지불하면 샐러드바에 있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지요. 상추 등의 쌈도 무제한으로 제공이 되고, 과일과 같은 후식도 마음껏 먹을 수 있답니다.


그래서, 한 번은 이 곳을 방문해서, 고기 3인분을 주문해서 총 6인분을 먹고 샐러드바에서 후식을 엄청나게 많이 먹었던 기억이 있기도 한 곳입니다. 아마도 이곳이 제가 가본 고깃집 중에서 가장 저렴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최근에는 장소를 옮겨서 운영하는 듯한데요. 지금의 위치는 아니지만, 여전히 대학로에서 영업을 하는 듯 합니다.


"서울 종로구 혜화동 저렴한 고깃집 제주명가"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저렴한 고깃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