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 정문 카페 "커피랩"

성균관대 정문 카페 "커피랩"


성균관대 정문 카페 "커피랩"


성균관대학교 정문 앞에 있는 거리에서도 한적한 카페를 찾아볼 수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보통은 다른 곳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판매하는 모습이기도 하지요. 이번에는 이러한 대학로의 카페 중에서 "커피랩(COFFEE LAB)"이라는 이름의 카페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지요.




▲ 창 밖으로 보이는 풍경


"서울 성균관대학교 입구 교차로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카페"


이 곳의 위치는 2층에 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성균관대학교로 들어오는 입구 사거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사거리 방향에서 성균관대 방향으로 조금만 걸어오면 찾아볼 수 있는데요. 2층에 있는 카페인지라 어쩌면 "찾는 것"이 힘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제법 한적한 2층의 카페, 커피랩(COFFEE LAB)"


2층에 있어서 잘 찾기가 힘들다는 이유 때문일까요? 카페 분위기는 왠지 한적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창가에 있는 커다란 창문을 통해서 햇볕이 충분히 들어와서 왠지 여유가 느껴지는 듯하기도 했지요. 그리고 이렇게 2층에서 길가의 풍경을 바라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사실 가격은 학교 앞에 있는 카페라고 생각하기에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 일반적인 카페에서 볼 수 있는 가격이긴 하지만, 학교 근처에서 이런 가격을 보면 조금 난감하기도 하지요.


그래도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을 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공간입니다.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커피랩(COFFEE LAB)"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조용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