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혜화역 24시간 국숫집 "미정국수 0410"

대학로 혜화역 24시간 국숫집 "미정국수 0410"


대학로 혜화역 24시간 국숫집 "미정국수 0410"


간혹 간단하게 국수 한 끼로 식사를 해결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는 최근 왕성한 활동을 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백종원 씨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식당을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백종원 씨가 운영하고 있는 국수 관련 프랜차이즈 식당으로는 "미정국수 0410"이라는 식당이 있지요. 이 곳을 대학로 "혜화역" 근처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랍니다.






"혜화역 횡단보도 바로 앞에 있는 미정국수 0410"


이 곳이 있는 위치는 혜화역 횡단보도가 있는 곳이랍니다. 그래서 사실, 이 곳을 찾기가 어렵지는 않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요. 다만 지하 1층에 있다는 점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어차피 국수와 같은 음식은 간단하게 빨리 먹고 일어서는 음식인지라, 크게 상관은 없을 것입니다.





"가격 역시도 저렴한 편입니다. 국수 한 그릇에 3천 원이지요."


가격 역시도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멸치 국수 한 그릇에는 3천 원 정도밖에 하지 않는답니다. 그래서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지요.


그리고, 이렇게 24시간 운영을 한다는 점도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간혹 한밤중에 출출할 때 허기를 달랠 수도 있는 곳이니 말이죠.


혜화역 근처에 있는 저렴한 국숫집, 미정국수 0410이라는 곳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간단하게 국수 한 그릇을 하고 싶을 때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겠지요.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미정국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24시간 운영하는 식당, 국숫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