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혜화역 즉석떡볶이집 "크레이지떡"

대학로 혜화역 즉석떡볶이집 "크레이지떡"


언제부터인지 "즉석떡볶이"가 유행을 하게 된 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좀 잠잠해진 듯한데, 한 때는 갑작스럽게 이런 "즉석떡볶이"를 다루는 집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모습이기도 했지요.


대학로에도 이런 즉석떡볶이집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혜화역 4번 출구 근처에서도 이러한 즉석떡볶이집을 찾을 수 있는 모습이었지요.





"대학로 혜화역 4번 출구 근처의 즉석떡볶이집, 크레이지떡"


대학로 혜화역 4번 출구 근처에 있는 즉석떡볶이집의 이름은 "크레이지떡"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었는데요. 이름에서부터 뭔가 강렬함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우리말로 옮겨보면, 미친 떡이라는 의미를 가진 이름이니 말이죠. 아마도 그만큼 미칠 듯이 맛있다는 의메에서 지은 것이 아날까 하는 이름이지요.





"즉석떡볶이 전문점이라, 즉석떡볶이에 관한 메뉴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즉석떡볶이 전문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기에, 즉석떡볶이에 관한 메뉴를 찾아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리고 곁들여서 먹을 수 있는 튀김류의 사이드 메뉴도 함께 찾아볼 수 있기도 하고, 피자와 같은 메뉴를 볼 수 있기도 하지요.


당연히 즉석떡볶이집에 왔으니 즉석떡볶이를 먹어보아야 할 것입니다. 음식은 무난하게 나오는 편이었다고 할 수 있지요.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붉은색 계열이 많이 사용된 편입니다."


이 곳의 인테리어는 조금 과하게 붉은색을 사용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화려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아마도 떡볶이의 강렬한 매운맛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기 위해서 이렇게 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그래도 너무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곳이랍니다.


그래도, 떡볶이는 적당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인지라, 즉석떡볶이가 생각이 나는 날이라면 한 번쯤 방문을 해보아도 괜찮을 것입니다.


"서울 종로구 혜화동 대학로 크레이지떡"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즉석떡볶이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동
도움말 Daum 지도

마속

2013-2016 티스토리 여행분야 우수블로거. 현재는 "여행"과 "맛집"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맛집 지도/4TH: 사라진 공간들 다른 글

    댓글 0

    *

    *

    이전 글

    다음 글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