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고기뷔페 "쎌빠 대학로점"

대학로 고기뷔페 "쎌빠 대학로점"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이 있지만, 그래도 요즘처럼 경기가 좋지 않을 때는 적당히 돈을 내면 많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뷔페가 나쁘지는 않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특히, "고기"를 많이 먹는 경우에는 차라리 고기 뷔페집에서 고기를 마음껏 먹는 것이 나을 수도 있을 것이지요.


아무튼, 이번에는 9,900원만 내면 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대학로에 있는 고기뷔페식당 "쎌빠"라는 곳에 관한 내용입니다.





"대학로 고기뷔페집, 셀빠"


어느 순간부터 개인적으로 고기를 먹게 되면, "고기 뷔페"집에서 먹는 것을 선호하게 되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음식을 많이 먹는 편에 속하는 필자인지라 이런 선택을 하게 되는 것이 아닐까 하지요. 그래서 고기가 생각나는 경우에는 이렇게 쎌빠와 같은 프랜차이즈 식당도 한 번 생각을 해보게 되는 듯합니다.





"동숭동에 있는 건물 3층에 있는 고기뷔페집"


쎌빠 대학로점은 대학로 동숭동에 있는 어느 건물의 3층에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하다면 3층 높이에서 창문을 통해서 바깥 경치를 보면서 식사를 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쎌빠에서 식사를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모든 것을 셀프로 하면 되는 것이지요. 불판이 달궈지면, 내가 마음대로 먹고 싶은 고기를 가져와서 구워 먹으면 되기도 하고, 비치되어 있는 다른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이 모든 것을 9,900원에 해결할 수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단, 조건이 하나 있다고 하지요. 혹시나 고기를 남기게 되면, 5천 원의 벌금을 문다고는 하는데, 실제로 이렇게 벌금을 물리는 경우는 잘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아마도 고기를 남겨본 적이 없어서 그런 것이 아닐까 하지요.







"부담 없이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즐길 수 있는 곳"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한 편이기에, 그다지 근사한 곳은 아니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고기 상태도 좋은 편은 아니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적당한 가격에 "고기"를 마음껏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랍니다. 주머니 사정이 충분치 않은 학생들이 갈만하기에 좋은 곳이겠지요.


"서울 종로구 이화동 고기뷔페집 쏄빠 대학로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고기 뷔페, 프랜차이즈 식당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동숭동 1-93 3층
도움말 Daum 지도

마속

2013-2016 티스토리 여행분야 우수블로거. 현재는 "여행"과 "맛집"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맛집 지도/3RD:동네의 맛집들 다른 글

    댓글 2

      • 쎌빠 가격 인상된지 2년이상 된걸로 알고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만해도 점심10,900원 저녁11,900원 이었거든요~ 예전가격정보로 알고가서 헛걸음 하는일 없도록 최근가격 확인하시고 수정해주셔야 할것같네요 수고하세요~

      • 여기 블로그 보고 9900원 인줄 알고 갔다가 10900원으로 3년전에 가격 변경 되었다고 하시더라구요 .. 헛수고 한것 같아 조금 그러네요 ㅠㅠ 그래도 고기는 신선하고 먹을게많아 맘껏 먹고왓네요 ㅎㅎ가격만 수정 부탁드려요~

    *

    *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