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레스토랑 "라베니스"

대학로 레스토랑 "라베니스"


대학로 레스토랑 "라베니스"


서울의 명소 중의 한 곳인 대학로는 당연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입니다. 특히 연극으로 유명한 곳인지라,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을 받는 곳이기도 하지요. 그래서 이렇게 주변에서는 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만한 식당들도 곳곳에서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이번에는 혜화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데이트 코스로 괜찮은 식당인 "라베니스"에 관한 이야기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대학로, 혜화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레스토랑, 라 베니스(LA VENICE)"


혜화역 2번 출구에서 제법 가까운 곳에 있는 레스토랑인 "라 베니스"는 그다지 음식이 비싸지도 않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제법 괜찮은 분위기를 풍기는 곳인지라, 나름 가성비가 좋은 레스토랑으로 꼽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곳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음식은 아마도,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와 같은 음식이 아닐까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데이크 코스를 생각해본다면 떠올려 볼 수 있는 메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약 4층 정도에서 창밖을 내려다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기도 한 곳"


실내의 인테리어가 나쁘지 않은 곳이지만, 이렇게 어두운 분위기가 답답하다면, 창가 자리를 선택해서 앉을 수도 있습니다. 창가 자리로 가게 되면, 나름 대학로 앞의 거리를 위에서 내려다볼 수 있게 되는데요.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약 4층 정도의 높이에서 아래를 내려다볼 수 있는 모습이었지요.








"피자, 파스타의 가격은 약 13,000원부터 시작하는 편으로 무난한 편입니다."


가격적인 측면도 무난한 편입니다. 그다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정도를 유지하고 있는 편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무난하게 가성비 좋은 곳으로 생각을 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분위기가 특별히 빠지지도 않고, 음식도 괜찮은 곳인지라 데이트 코스로 괜찮은 곳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그러나 최근에는 이 곳은 이제 합정으로 이사를 갔습니다. 그래서 아마도 다른 곳이 이 자리를 대신하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지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이화동, 대학로 레스토랑 라 베니스(LA VENICE)"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