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생선구이집 "소예 생선조림"

대학로 생선구이집 "소예 생선조림"


대학로 생선구이집 "소예 생선조림"


대학로에서 혹시나 생선구이 요리를 생각하고 있다면, 혜화로터리에 있는 생선구이집을 한 번 생각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대학로의 번화가에서는 조금 동떨어진 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혜화로터리 근처에 있는 것이 조금 애매한 곳이긴 하지만, 그래도 적당한 가격과 맛을 추구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니 말이죠.




"대학로 혜화로터리 혜화파출소 옆에 있는 생선구이집"


이 곳의 위치는 대학로의 핫플레이스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있습니다. 마치 일반주거지역에 있는 식당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인데요. 그래도 찾기가 어렵지는 않답니다. 혜화로터리에 있는 혜화파출소 거의 바로 옆에 있는 건물에 있는 곳이니 말이죠. 2층에 있는 식당인지라 입구를 찾기가 조금 힘들 수도 있지만요.





"삼치구이, 고등어구이, 갈치조림 등을 7천 원부터 판매하는 곳"


이 곳에서 주력으로 맛볼 수 있는 음식은 아무래도 "생선구이" 혹은 "생선조림"과 같은 음식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삼치구이", "고등어구이", "갈치조림"과 같은 음식을 메뉴판에서 찾아볼 수 있지요. 가격은 7천 원 정도부터 시작하는 모습인데요. 이제는 물가가 조금 올랐을 수도 있으니, 가격이 미세하게 조금 상승했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정갈한 생선구이가 나오는 곳, 소예"


아무래도 이 곳에서는 주로 생선구이를 주문해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드는 곳인지라, 생선구이를 한 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음식은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모습이었는데요. 사실, 근처에서 특별히 생선구이집을 생각해보지 못했는데, 마치 이렇게 가정식 백반처럼 한상이 차려져서 나오니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게다가, 대학로의 핫플레이스와는 조금 떨어진 곳에 있다 보니, 한편으로 조용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기도 했지요. 저희가 방문했던 낮에는 다른 손님들도 많이 없어서 정말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마치, 집밥 같은 식사 한 끼를 생각해본다면, 괜찮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서울 종로구 혜화동 생선구이집 소예 생선조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생선구이, 생선조림, 집밥 같은 식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