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스타시티 피자 & 파스타집 "슬로우 가든"

건대 스타시티 피자 & 파스타집 "슬로우 가든"


건대 스타시티 피자 & 파스타집 "슬로우 가든"


건국대학교 맞은편에 비교적 새롭게 만든 "스타시티"는 규모가 상당합니다. 이렇게 엄청난 규모의 상가가 자리를 잡았으니, 아마도 그만큼 상권을 휘청하게 만들기도 했을 것입니다. 물론 이렇게 스타시티가 들어오긴 했지만, 그만큼 계속해서 수요가 있다 보니, 주변 상권도 여전히 잘되고 있는 듯한 모습이지요.


이번에는 스타시티 안의 식당가에 있는 식당에 관한 내용을 한 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서울 건대 스타시티 식당가에 있는 슬로우 가든"


그중에서도 "슬로우 가든"이라는 이름을 가진 식당, "피자"와 "파스타"와 같은 양식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곳에 관한 이야기를 한 번 풀어볼 것입니다.


슬로우 가든(SLOW GARDEN)이라는 이름의 식당은 일종의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꼭 이 곳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종종 볼 수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지요.




"보다 저렴한 가격의 레스토랑"


슬로우 가든이 추구하는 정책은 아마도 조금은 불편하더라도, 가격을 저렴하게 하는 정책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 판매하는 음식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인데, 모든 것을 셀프로 해결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음식을 직접 가서 받아오는 것은 기본이고, 포크와 나이프와 같은 도구도 직접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도 하지요. 그래도 이러한 점들을 감수하고서도 저렴한 가격에서 적당한 분위기의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충분히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피자와 샐러드를 주문했던 이 날"


저희가 방문했던 날에는 피자와 샐러드를 주문해서 식사를 했답니다. 피자와 샐러드는 무난한 편이었던지라 맛에도 크게 문제가 없는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지요.


다 좋지만, 모든 것을 직접 해야 하는 점이 있기에 조금은 번잡스럽고 번거로울 수 있다는 점을 단점으로 꼽아볼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서울 광진구 자양3동 스타시티 슬로우 가든"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피자, 파스타, 셀프,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