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로데오거리 카페 "빙고(BINGO)"

건대 로데오거리 카페 "빙고(BINGO)"


건대 로데오거리 카페 "빙고(BINGO)"


건국대학교 근처는 예전부터 상당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번화가 중의 한 곳이었지만, 비교적 최근에 스타시티몰이 생기기도 하면서, 더욱더 핫한 곳으로 변화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건대 로데오거리에 있는 카페에 관한 내용을 한 번 담아내고 있는 모습이지요. 건대 로데오거리는 건대입구역 지하철 5번과 6번 출구 뒤쪽으로 나있는 길을 가리킨답니다.





"건대 로데오 거리에 있는 카페, 빙고"


건대 로데오 거리에 있는 카페인 빙고는 그 이름부터 상당히 낯익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어린 시절에 하던 게임 중의 하나인 "빙고"와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으니 말이죠. 그래서 뭔가 어린 시절의 추억을 다시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 곳이지요.





"조그마한 카페의 느낌의 빙고 카페"


이 곳이 가지는 분위기는 조그마한 카페의 느낌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이 곳은 그다지 특별한 것이 없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 평범한 카페라고 할 수 있지요.


커피를 판매하기도 하고, 주전부리가 될 수 있는 샌드위치, 와플, 빙수와 같은 디저트류를 판매하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왠지 알록달록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랍니다. 그래서 아마도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곳이지요.


"서울 광진구 자양4동 건대 로데오거리 빙고 카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작은 카페, 팥빙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