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일본식 술집 "유다"

청담동 일본식 술집 "유다"


청담동 일본식 술집 "유다"


신사동과 청담동의 거리를 걸어보면, 명품 매장을 손쉽게 볼 수 있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에서 돈이 많은 사람들이 많이 살고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이 주변의 거리를 걷다 보면, 괜히 움츠러들 때가 있기도 한 것 같습니다. 그만큼, 명품 매장도 많고, 비싼 가게들이 많이 있기 때문이지요.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제법 비싼 술집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식 술집 "유다"라는 곳에 관한 이야기를 한 번 해보려고 하지요.





"청담동의 일본식 술집, 유다"


유다라는 이름의 술집은 일본식 선술집의 분위기로 꾸며진 곳이랍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는 "사케"와 같은 일본술을 주로 맛볼 수 있는 모습이기도 하지요. 나오는 안주 역시도, 제법 고급스러운 안주로 가득한 편인데요.


이렇게 고급스러운 만큼, 가격은 제법 비싼 편이 속하는 곳이지요. 실제로 저희가 이 곳에서 시간을 그다지 오랜 시간 보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술과 안주값으로만 몇십만 원을 지불하고 나왔던 그러한 기억이 있는 곳이니 말입니다.






돈을 잘 버는 "의사 양반"을 친구로 두고 있어서, 이런 곳을 오게 됐지, 그렇지 않았으면 아마 평생 올 일이 없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지요.


그래도 분위기 있는 술집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 곳을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돈은 다 필요 없고 분위기만 좋으면 된다고 여기는 사람들이라면요.


"서울 강남 청담동 일본식 술집 유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사케, 일본식 술집, 데이트 코스, 분위기 있는 모임 장소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