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몰 삼계탕집 "논현 삼계탕"

잠실 롯데월드몰 삼계탕집 "논현 삼계탕"


잠실 롯데월드몰 삼계탕집 "논현 삼계탕"


최근에 제2 롯데월드가 건설되면서, 상당히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롯데월드몰"에서는 거의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게 만들어 둔 모습입니다. 쇼핑에서부터, 식사, 그리고 영화감상까지, 거의 모든 것들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생활 편의시설이면서 상업지구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이번에는 이러한 롯데월드몰 안에 있는 식당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랍니다. 바로 "논현 삼계탕"이라는 이름의 롯데월드몰 안에 있는 삼계탕집에 관한 내용이지요.





"잠실 롯데월드몰 안에 있는 삼계탕집, 논현 삼계탕"


잠실 롯데월드몰 안에는 다양한 식당가가 있었는데, 몸보신을 위해서 삼계탕을 한 번 먹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눈에 들어왔던 곳이 바로 "논현 삼계탕"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지요. 아마도 이 곳은 프랜차이즈 식당인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프랜차이즈 식당은 최소한 무난하게는 가는 편이니, 사실 엄청난 맛집을 찾는 것이 아니라면, 이렇게 대중적인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식당을 방문하는 것이 어쩌면 더 나을지도 모를 것입니다. 실제로 우리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식당이 이런 프랜차이즈 식당이기도 하고 말이죠.





"삼계탕 한 그릇에 16,000원"


이 곳에서는 다양한 삼계탕을 메뉴로 두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기본적으로 무난한 삼계탕을 주문했답니다. 삼계탕의 가격은 16,000원으로 비교적 무난하거나 조금 비싼 가격이었다고 할 수 있었는데요. 삼계탕이 원래 싼 메뉴도 아닌 데다, 잠실이 저렴한 동네도 아니라고 할 수 있으니 이 정도면 무난한 가격이라고 볼 수 있었답니다.


혹시나 롯데월드몰 안에서 "삼계탕집"을 찾는다면, 이 곳을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서울 송파구 잠실6동 롯데월드몰 논현 삼계탕"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삼계탕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