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석촌호수 횟집 "호반횟집"

잠실 석촌호수 횟집 "호반횟집"


잠실 석촌호수 횟집 "호반횟집"


서울에서 회를 먹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기껏 서울에서 회를 먹을만한 곳을 생각해봤자, "노량진 수산시장" 정도를 생각해볼 수 있을 것인데, 이런 시장의 경우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갔다가는 사기를 당하기 십상인지라, 초보자가 가기에는 조심해야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이런 시장은 잘 가지 않게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아예 서울에서는 회를 잘 안 먹게 되기도 하는 듯 하지요. 그러고 보니 개인적으로 회를 그다지 좋아하지도 않는 것 같습니다. 특별히 누군가가 회를 먹으러 가자고 하는 경우에나 가는 편이니 말이에요.





"석촌호수에 있는 횟집"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는 "회"를 주제로 한 번 이야기를 나누어보려고 하지요. 바로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횟집인 "호반횟집"이라는 곳에 관한 내용이랍니다.


석촌호수 주변은 잠실이라는 동네인지라, 서울에서도 상당히 고평가 되어 있고 비싼 동네 중의 한 곳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인 "가격"이 높게 형성되어 있다고 할 수 있는데, 서울에서 먹는 회는 아무래도 당연히 자연스럽게 비쌀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사실, 이 곳에서는 어느 정도의 높은 가격을 지불할 것이라고 미리 예상을 해야 할 것이지요.









"주방장 세트 45,000원"


이번에 이 곳에서 식사를 한 메뉴는 바로 "주방장 세트"라는 메뉴였답니다. 한 세트에 1인당 45,000원 하는 메뉴였던지라 제법 비싼 메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그래도 이 정도라면 돈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메뉴 구성은 탄탄한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음식을 눈으로 먹는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휘황찬란한 회들을 볼 수 있지요. 주문을 하면 순서대로 먹거리가 등장하는 모습인데요. 간단한 주전부리부터 시작해서, 모둠회, 새우, 초밥, 매운탕 등으로 이어지는 코스가 제법 멋있으면서도 맛있답니다.








그래서, 가격이 제법 비쌌음에도 불구하고,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던 것 같은 생각이 들지요. 석촌호수 큰길 반대편에 있어서 석촌호수를 바라보면서 식사를 할 수는 없는 곳인지라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식사를 마친 후, 석촌호수를 한 바퀴 돌아보면서 산책을 할 수도 있는 곳인지라, 나름의 추억을 쌓기에 괜찮은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서울 송파구 석촌동 석촌호수 호반횟집"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분위기 좋은 횟집, 데이트 코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