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카페 "키즈 커피(KIE'S COFFEE)"

서초동 카페 "키즈 커피(KIE'S COFFEE)"


서초동 카페 "키즈 커피(KIE'S COFFEE)"


서초역 사랑의 교회 근처에는 제법 카페들이 많이 있답니다. 아무래도 대형 교회가 자리를 잡고 있는 탓에 자연스럽게 주변에서 상권이 형성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굳이 이렇게 교회가 없어도 서초동 주변에는 서초역이 있기에, 원래부터 이렇게 상권이 형성될 여지가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키즈 커피(KIE'S COFFEE)"라는 이름의 카페에 관한 내용을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서초동의 카페, 키즈 커피"


키즈 커피라는 곳은 지하에 있는 카페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같은 건물의 1층과 2층에도 다른 카페가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한 건물에 이렇게 카페가 나란히 자리를 잡고 있는데도 모두 제법 장사가 잘 되고 있는 듯한 모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지하에서 아늑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키즈 커피가 가진 장점이라고 한다면, 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지라, 조금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이 든다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조명도 조금 어둑어둑한 느낌으로 설치를 해두었는지라, 주일 저녁에 특별히 하는 것 없이 늘어지고 싶은 날에 한 번쯤 방문해본다면 괜찮을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다만, 교회 예배가 있는 일요일에는 많은 사람들로 붐빌 여지가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예배를 마친 이후에 친목도모를 위해서 사람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니 말이죠.


"서울 서초구 서초동 키즈 커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아늑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