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의 동네 카페 "마랑코코"

서초동의 동네 카페 "마랑코코"


서초동의 동네 카페 "마랑코코"


어느 곳이든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면, 잠시 머물다가 갈 수 있는 "카페"들이 생겨나는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서초동의 동네에 있는 제법 한적해 보이는 카페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글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서초동 아파트 단지 사이에 있는 조그마한 동네 카페 중에는 "마랑코코"라는 곳이 있습니다. 한적한 동네에 있는 카페인지라, 그다지 대단한 것은 아니고, 우리가 흔히 일상적으로 지나칠 수 있을 만한 곳에 있는 카페이지요.





"서초동의 한적한 동네 카페, 마랑코코"


그래서 사실 이런 곳은 굳이 무언가로 글로 포장하려고 한다면, 쓸 말이 많이 없기도 하답니다. 무난하게, 적당한 가격에 커피 한잔을 시키고, 조용히 하루를 보내다가 갈 수 있을 것 같은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조그마한 회의실도 있는 카페"


동네 카페 이지만, 나름 있을 것은 다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그마한 회의실이 있기도 한 모습이지요. 이렇게 회의실처럼 생긴 곳에서 스터디를 나누는 시간을 가져본다거나, 조금은 진지한 회의를 가져볼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그렇게 특별할 것은 없는, 한적한 동네 카페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곳, "마랑코코"라는 공간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서울 서초구 서초동 카페, 마랑코코"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동네 카페, 한적한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