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 한정식집 "모락"

영등포 타임스퀘어 한정식집 "모락"


영등포 타임스퀘어 한정식집 "모락"


이제는 영등포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는 다양한 가게들과 식당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쇼핑과 문화를 위한 공간으로 만들어진 곳인지라, 이러한 상가들로 가득 채워진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거의 모든 것을 실내에서 해결할 수 있는 곳인지라, 특히 날씨가 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에 더위와 추위를 피하면서 생활을 할 수 있는 곳이지요.





"타임스퀘어 4층 식당가에 있는 한정식집, 모락"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은 바로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식당가에 있는 한정식집에 관한 내용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는 식당가가 곳곳에 있는데요. 3층에도 있고, 4층에도 있고, 지하에도 있는데,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4층 식당가에 있는 깔끔한 한정식집에 관한 내용이지요.


이 곳은 이전에는 "모락"이라는 이름으로 영업을 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다시 방문해보니, 이름은 다른 곳으로 바뀌었습니다만, 여전히 한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한정식 한 끼에 약 15,000원 정도로 저렴한 편은 아닌 식당"


아무래도 타임스퀘어라는 건물 안에 있는 식당들은 거의 대부분이 저렴하지 않은 편이랍니다. 다른 곳에 비해서 비싼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곳들이 많지요. 그래서 이 곳에서 맛볼 수 있는 한식 가격도 저렴한 편은 아니랍니다. 한 끼에 15,000원 정도로 가격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니 말이죠.


그래도, 가격만큼 음식은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타임스퀘어를 방문하게 되면 이 곳을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지요. 그만큼, 가격이 조금 비싸기는 하지만, 이 정도면 괜챃은 음식을 제공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런 것이 아닐까 합니다.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한정식집 모락"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3만 원 이상 1시간 주차권 발급)

특징 : 정갈한 한정식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