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 "애슐리 종각점"

서울 종로 "애슐리 종각점"


서울 종로 "애슐리 종각점"


무난한 양식 뷔페를 생각해본다면, 이랜드 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애슐리"라는 식당을 쉽게 떠올려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그만큼 많이 알려진 곳이기도 하고, 많이 알려진 만큼 곳곳의 번화가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식당이기도 하지요.


서울의 구 시가지라고도 할 수 있는 종각에서 역시, "애슐리"를 찾아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종각의 유명한 건물이면서 독특한 형태로 위용을 뽐내고 있는 종로타워 지하에 있는 식당이지요.



"서울 종로, 종로타워 지하에 있는 뷔페식당, 애슐리"


종로타워는 종각역에서 그다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 있는 건물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애슐리가 있는 위치는 정확하게는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만, 지하층에 있었는데요. 아마도 지하 1층 혹은 2층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 건물에서는 서점을 만나볼 수도 있고, 애슐리를 비롯한 다양한 식당을 만나볼 수 있기도 하지요.


그래서 어쩌면, 종로에서 식사를 해야겠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잘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면, 무작정 방문해보아도 괜찮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애슐리, 1인당 가격은 약 2만 원 정도"


애슐리에서의 한 끼 식사는 다른 곳에서와 마찬가지로, 1인당 약 2만 원 정도를 지불해야 합니다. 2만 원은 지불하고 나면, 무난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데요. 애슐리 종각점의 경우에는 나름 인테리어가 세련된 모습이었다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메뉴도 나름 적당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애슐리의 메뉴는, 매장별로 크게 차이는 없는 편인지라, 크게 다를 것도 없다고 할 수 있지요. 이렇게 매장별로 나름의 통일성을 유지한다는 것이 프랜차이즈 식당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종로 종각역, 애슐리"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종로타워 내 추자)

특징 : 뷔페식당, 애슐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