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공덕역 "스타벅스"

마포 공덕역 "스타벅스"


마포 공덕역 "스타벅스"


새로운 곳에서 카페를 찾을 때 무난하게 검색을 해볼 만한 곳이 바로 "스타벅스"라는 브랜드가 아닐까 합니다. 잘 모르는 장소에 가서도 "스타벅스"를 검색해보면, 웬만하면 스타벅스와 같은 프랜차이즈 카페는 한 곳 정도가 있기 마련이기 때문이지요.


그만큼, 전 세계에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고, 우리나라에서도 무난하게 운영을 하고 있는 곳이 바로 스타벅스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공덕역 근처에도 있는 스타벅스"


그래서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곳이라면, 스타벅스가 하나씩은 꼭 있는 모습이지요. 실제로 최근에 공공기관 지방이전 정책으로 인해, 지방에 혁신도시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이러한 혁신도시가 아직 완성이 되지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스타벅스와 같은 프랜차이즈 매장은 이미 들어가서 위치를 선점하고 있는 모습이랍니다.


그리고 이미 공덕역 주변은 과거부터 사람들이 많이 있던 곳인지라, 공덕역 근처에서도 당연히 무난하게 스타벅스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공덕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에 있는 스타벅스"


스타벅스 공덕역점의 경우에는 사실 공덕역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지하철을 타고 왔다면 조금 걸어야 하는 위치에 있는 것이지요. 그래도 그리 먼 것은 아니니, 천천히 걸어가 본다면, 이 곳을 방문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스타벅스 공덕역점은 입구만 놓고 보면, 왠지 규모가 작을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인데요. 실제로 안에 들어가 본다면, 그리 작지만은 않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곳곳에 소파가 깔려있고, 테이블이 있어서 여럿이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안락함을 형성하고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공덕역 주변에서 스타벅스를 찾는다면, 이 곳을 방문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서울 마포구 아현동, 스타벅스 공덕역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스타벅스, 프랜차이즈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