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공덕 "LA 북창동 순두부"

마포 공덕 "LA 북창동 순두부"


마포 공덕 "LA 북창동 순두부"


프랜차이즈 식당이긴 하지만, 간혹 "순두부찌개"가 생각이 날 때면, "LA 북창동 순두부"점을 방문하게 되는 편입니다. 그만큼 무난하게 맛있고 정갈한 순두부찌개를 만들어 내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러한 프랜차이즈 식당을 공덕역 근처에서도 무난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고, 특히 조금은 나이 든 사람들이 많이 찾을 법한 음식이라고 할 수 있으니, 당연히 하나쯤은 있을 수밖에 없을 것이지요.




"LA 북창동 순두부 공덕점"


LA 북창동 순두부는 "S오일" 본사 뒤편으로 나있는 길로 따라가면 찾을 수 있답니다. 마포와 공덕을 잇는 대로를 따라서 오다가 골목으로 들어오는 방법이 있을 수도 있고요. 지도를 보신다면 무난하게 위치를 찾아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북창동 순두부 공덕점의 경우에는 사실, 그다지 세련되지는 않았습니다. 뭔가 허름한 듯한 식당이긴 하지만, 장사는 잘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12시, 직장인들의 식사시간이 다가오면 가게는 여기저기 사람들로 가득 차는 모습이랍니다. 그만큼 주변에서 상주하고 있는 인구가 많다는 뜻이라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다양한 순두부찌개 음식을 볼 수 있는 곳"


LA 북창동 순두부에서는 다양한 순두부찌개를 볼 수 있답니다. 이 곳에서도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무난하게 마음에 드는 음식을 주문하면 된답니다. 저는 이 날 7,000원 하는 섞어 순두부를 주문했었군요.


그리고, 재미있는 것은 이 곳에서는 고기를 판매하기도 한다는 것입니다. 순두부찌개를 판매하는 식당이지만, 고깃집으로도 변신을 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저녁 시간에는 고기를 구워보면서 회식을 하는 직장인들도 많이 볼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무난한 순두부찌개를 맛볼 수 있답니다."


아무튼, 다시 순두부찌개에 관한 이야기로 돌아와 보면, 이 곳에서는 무난한 순두부찌개를 맛볼 수 있답니다. 순두부에 계란도 듬뿍 넣어서 먹을 수 있지요. 기호와 식성에 따라서 잘 조율하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점은 점심시간에 이 곳을 방문하게 되면, 식사가 마치, 패스트푸드점을 방불케 하듯 빨리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인지라, 최적화가 잘 되어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지요.


"서울 마포구 도화길 북창동순두부"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순두부, 고깃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