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막국수집 "봉평 메밀 막국수"

마포 막국수집 "봉평 메밀 막국수"


마포 막국수집 "봉평 메밀 막국수"


마포 공덕역 근처에는 커다란 회사가 상당히 많습니다. "S오일"의 본사가 있기도 하고, "효성" 역시도 본사를 이곳에 두고 있다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점심시간이 되면 직장인들을 상당히 많이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이 곳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지갑이 두둑한 직장인들이 많이 몰리는 곳인지라, 그만큼 맛있는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이 많이 있기도 합니다. 특히, 아저씨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은 곳들이 많이 있지요.





"마포, 공덕역 근처의 막국수집, 봉평 메밀 막국수"


이번에 한 번 이야기를 해볼 곳은 바로 "봉평 메밀 막국수"라는 곳이랍니다. 그 이름 자체에서부터 "막국수"를 판매할 것 같은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서, 실제로 이 곳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음식은 막국수랍니다.


막국수 하나를 전문적으로 잘 만들어 내면서 이렇게 나름의 명성을 얻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막국수는 크게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비빔보다는 물막국수를 조금 더 시원하게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막국수와 함께 먹으면 좋은 메밀전"


그리고 이 곳에서 제법 잘하기로 소문난 음식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메밀전"인데요. 막국수와 메밀전의 조합은 나름 괜찮답니다. 입맛이 떨어진 더운 여름날에 조합해서 먹기에 참 좋은 음식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아무래도 막국수 자체가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인지라, 더운 여름날 입맛이 달아났을 때 방문해보면 괜찮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서울 마포구 도화동 봉평 메밀 막국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막국수, 메밀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