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만두집 "북촌 손만두"

신촌 만두집 "북촌 손만두"


신촌 만두집 "북촌 손만두"


북촌 손만두라는 프랜차이즈 식당은 서울을 비롯한 대도시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식당이랍니다. 프랜차이즈 식당이지만, 나름 전통을 가진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기에, "맛집"이라고도 한 번 칭해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실제로, 외딴곳에 가서 식사를 하게 되었을 때, 무난하게 선택을 해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이러한 "프랜차이즈 식당"이니 말입니다.




"북촌 손만두라는 이름답게, 만두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식당"


북촌 손만두라는 이름을 가진 식당답게 이 곳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음식은 바로 "만두"입니다. 이 곳에서는 만두를 활용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모습이지요.


만둣국을 비롯하여, 찐만두, 튀김만두와 같은 다양한 종류의 만두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단품 만두의 가격은 3천 원대, 만둣국 가격은 약 6천 원대로 무난한 가격대를 보이고 있는 곳인데요. 사진은 예전에 찍은 것이니, 아마도 최근에는 물가 상승률을 감안하여, 조금 더 비싸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좁지만, 한옥 느낌을 느껴볼 수 있는 인테리어"


매장은 그다지 넓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다지 세련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은 아니지요. 그래도 나름 깔끔하게 한옥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아마도 가벼운 마음으로 간단하게 만두 음식을 먹고 싶은 날에는 방문해보면 괜찮을 만한 곳이 아닐까 하지요.


"서울 서대문구 신촌동 북촌 손만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만두, 혼자 먹기 좋은 곳, 프랜차이즈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