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정문 근처 "서가앤쿡"

홍대 정문 근처 "서가앤쿡"


홍대 정문 근처 "서가앤쿡"


홍익대학교 근처에는 "서가 앤 쿡"이 두 곳이 있습니다. 한 곳은 홍익대학교에서는 제법 떨어져 있는, 예술의 거리, 홍익대 입구 앞 거리에서 합정역 방향으로 가는 길 쪽에 하나가 있고요. 다른 한 곳이 바로 홍익대학교 정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곳이 다른 한 곳입니다.


지도상에서 등장하는 내용으로는 이 곳, 홍대 정문 근처에 있는 곳이 1호점이고, 홍대에서 조금 먼 곳에 있는 곳이 2호점으로 등장하는 모습이랍니다.




"제법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제법 괜찮은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서가 앤 쿡"


서가 앤 쿡을 아마도 "레스토랑"의 카테고리에 넣어볼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조금 세련된 듯하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완전히 세련된 곳은 아니고, 그렇다고 해서 음식이 그리 완전히 비싸지도 않은 그러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적당한 가격에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일종의 데이트 코스로 활용해볼 수 있는 식당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약 3층 규모로 제법 큰 서가 앤 쿡"


서가 앤 쿡 홍대점의 경우에는 약 3층을 통째로 활용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1층은 주로 "주방" 역할을 하는 곳으로 활용하고 있고, 실제로 우리가 앉아서 식사를 하게 되는 공간은 2층과 3층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메뉴는 하나당 약 2만 원 내외에서 해결할 수 있답니다. 이 곳에서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메뉴로는 "스테이크", "파스타", 볶음밥"과 같은 메뉴가 아닐까 하는데요. 메뉴 하나하나 제법 양이 많이 나온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그래서, 이 곳은 한편으로는 여럿이서 모임을 하기에도 괜찮은 공간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상대적으로 양에 비해서 음식값이 저렴하기도 한 편인데, 적당한 공간을 제공하기도 하는 편이니 말이죠.


"서울 마포구 서강동 서가앤쿡 홍대 2호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데이트 코스, 모임 공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