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메세나폴리스 일본 카레 "코코이찌방야"

합정 메세나폴리스 일본 카레 "코코이찌방야"


합정 메세나폴리스 일본 카레 "코코이찌방야"


합정역 주변에서 딱히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면, 합정역 10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는 아파트 단지, "메세나폴리스"로 들어가 보면 댜앙한 식당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잘 관리된 상가지역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인지라, 이 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대부분의 가게들은 "프랜차이즈 식당"인 편이지요.


그래서 대단한 맛집은 없다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무난한 식당은 많이 찾아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합정 메세나폴리스 안에 있는 일본식 카레점, 코코이찌방야"


이번에는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안에 있는 일본식 카레점에 대해서 한 번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코코이찌방야"라는 이름의 프랜차이즈 식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메세나폴리스 안에서 일본식 카레를 판매하고 있는 곳은 아마도 이 곳이 유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코코이찌방야라는 이름의 식당에서는 다양한 일본식 카레를 맛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마음에 드는 메뉴를 주문해서 식사를 하면 되는데요. 재미있는 것은 밥양을 조절할 수도 있고,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식성에 맞게 밥양과 매운맛을 조절할 수 있는 곳"


이렇게, 적당한 양과 매운맛을 조절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인지라, 나름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음식을 조금 가려서, 혹은 조심해서 드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체적인 음식 역시도 깔끔한 편이었습니다. 다만 일본 콘셉트의 음식들은 다들 비싼 것인지, 이 곳에서도 카레덮밥 하나에 약 10,000원 정도 하는 편이었지요. 그래도, 매장의 전체적인 분위기 역시도 깔끔한 편이었던지라, 나쁘지는 않았던 곳이랍니다.


"서울 마포구 합정동, 합정 메세나폴리스 코코이찌방야"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메세나폴리스 안 주차 가능)

특징 : 일본 카레, 프렌차이즈 식당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