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역 맛집 "마포만두"

합정역 맛집 "마포만두"


합정역 맛집 "마포만두"


합정역 근처에 제법 허름한 곳에 맛집이라고 알려진 곳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마포 만두"라는 단순한 이름을 가진 식당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이 곳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단순합니다. 다양한 만두와 칼국수와 같은 분식 메뉴라고 할 수 있지요.


메뉴는 단순하지만, 나름 선택과 집중을 한 곳이기에, "만두"가 맛있는 집으로 이름을 올린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합정역 1, 2번 출구 사이에 있는 조그마한 식당"


이 곳은, 지하철 2호선 합정역 1번과 2번 출구 사이에 있는 골목에 있는 조그마한 식당입니다. 붉은색과 노란색의 큰 간판을 걸어둔 곳인지라, 찾는 데는 그리 어렵지 않은 곳입니다. 이 곳은 밖에서부터, "만두를 판매하는 곳"이라는 느낌을 쉽게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만두 찜기가 훤히 보이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보통은 포장으로 주문해서, 밖에서 기다리다가 음식을 받아가는 편인데요. 굳이 안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매장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답니다. 잠시 앉았다가 식사를 하고 갈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 두었기 때문이지요.







"만두를 비롯한 다양한 분식류를 판매하는 식당, 마포 만두"


이 곳에서 꼭 맛을 보아야 할 메뉴는 바로 "만두"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두는 기본 3천 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조금은 비싸다는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맛은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만두는 아마도 "김치만두"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간혹 여기에서 칼국수를 먹기도 하는데요. 해물칼국수는 한 그릇에 6천 원인데, 무난하고 깔끔하게 나오는 편입니다. 그래서 가끔씩 칼국수가 생각나는 날에 여기에서 식사를 하기도 하지요.


아무튼, 조금 허름한 듯한 식당인지라 분위기는 제대로 낼 수가 없지만, 그래도 맛은 제법 괜찮은 식당, "마포 만두"라는 곳이랍니다.


"서울 마포구 서교동, 합정역 마포 만두"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만두, 혼자 먹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