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상수역 디톡스 카페 "푸릇톡스"

홍대 상수역 디톡스 카페 "푸릇톡스"


홍대 상수역 디톡스 카페 "푸릇톡스"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전에는 커피만을 판매하는 카페들을 많이 볼 수 있었다면, 이제는 그러한 일반적인 카페 사이에서 "몸에 좋은 음료"를 판매하는 카페가 하나둘씩 생겨나고 있는 모습입니다.


홍대 상권에 속한다고 할 수 있는 "상수역" 근처에 있는 카페인 "푸릇톡스(FRUITTALKS)" 역시도 그런 곳 중의 한 곳입니다. 일반적인 카페와는 달리 몸에 좋은 건강한 음료를 판매하는 디톡스 카페라고 이름을 붙여볼 만한 곳이지요.




"지하철 상수역 근처에 있는 디톡스 카페, 푸릇톡스"


재미있는 것은 이 곳의 이름은 "FRUITTALKS"인데, 한글로는 "프릇톡스"라고 검색해야 나온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으로는 "프룻톡스"라고 부를 것 같은데요. 모음 하나 차이로 인해서, 검색 결과에 뜨지 않아서 손해를 제법 보기도 했다는 곳이지요.


디톡스 카페인지라, 독특한 건강음료를 맛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일반적인 카페에서 볼 수 있는 커피 메뉴 대신에 과일과 채소를 갈아서 조합해서 만든 음료를 맛볼 수 있는 것이지요.





"커피가 지겨울 때 혹은 내 몸을 챙기고 싶을 때, 방문해볼 만한 곳"


이 곳은 그 목적이 명확한 곳인 만큼, 커피가 지겹거나, 내 몸을 소중하게 다루고 싶은 생각이 들 때,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조그마한 카페이긴 하지만, 나름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잠시 머물다가 갈 수 있는 그런 곳이기도 하지요.


"서울 마포구 서강동, 상수역 근처 카페 푸릇톡스"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건강 음료, 디톡스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