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뷔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더 킹스"

호텔 뷔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더 킹스"


호텔 뷔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더 킹스"


서울 중구 장충동에는 무려 별이 5개가 달린 호텔이 있습니다. 바로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이지요. 아무래도 이 곳은 특급 호텔 중의 한 곳인지라, 호텔 안에서도 제법 괜찮은 식당과 카페, 그리고 바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서 호텔에 있는 "호텔 뷔페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의 뷔페식당, 더 킹스(THE KINGS)"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호텔에 있는 뷔페식당의 이름은 바로 "더 킹스(THE KINGS)"입니다. 마치 왕들이 식사를 해야 할 것만 같은 이름을 가진 식당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아마도, 그만큼 고급스러운 음식을 제공한다는 의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호텔 안에 있는 식당인지라, 그 가격이 상당하다고 할 수 있을 것인데요. 아마도, 특별한 할인이 없는 가격으로는 1인당 약 8만 원 정도를 지불해야 식사를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래도 할인된 가격에 나오는 식사권을 살펴보니, 약 6만 원 정도에서 해결할 수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물론, 점심이냐 저녁 식사냐에 따라서 가격이 다르긴 하지만요. 통상적으로는 점심이 조금 더 저렴한 편이고, 저녁이 조금 더 비싼 편이었습니다.







"월드 오브 카레(WORLD OF CURRY) 주제였던 이 날의 메뉴"


아마도 고급스러운 비싼 식당이다 보니, 기간별로 특정한 주제를 정해서, 그에 맞는 음식 테마를 만들어 내는 모습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월드 오브 카레(WORLD OF CURRY)"라는 주제로 테마가 진행되었는데요. 그래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카레를 맛볼 수 있었답니다.


하지만, 테마가 카레라고 하더라도, 다른 일반적인 메뉴 역시도 볼 수 있었는데요. 북경오리를 비롯한 다양한 중국음식과 육회 등의 다른 메뉴들도 볼 수 있었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뉴, 킹크랩"


이 곳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뉴는 바로 "킹크랩"이었습니다. 웬만한 뷔페가 아니라면, 킹크랩은 잘 보기 힘든 메뉴라고 할 수 있을 것인데, 이 곳에서는 킹크랩을 아주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모습이었으니 이 날은 다른 음식은 잘 먹지 않고, 킹크랩을 위주로 먹었다고 할 수 있었지요.


테마는 "월드 오브 카레"인데... 킹크랩을 더 많이 먹은 날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가격이 제법 비싼 편이긴 하지만, 그만큼 음식이 잘 나오는 호텔 뷔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마도 특별한 날에는 한 번쯤 찾아올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서울 중구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호텔: 더 킹스(THE KINGS)"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호텔 뷔페, 데이트 코스, 가족 모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