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브런치 카페 "마이알레"

과천 브런치 카페 "마이알레"


과천 브런치 카페 "마이알레"


서울 근교에서 특히 강남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서 가볼만한 카페가 있습니다. 바로 행정구역상으로는 과천에 속하는 곳에 있는 "마이알레"라는 이름의 카페이지요. 아무래도 서울에서 조금 떨어진 외곽에 있는 곳인지라, 그 규모가 서울에 있는 카페에 비해서 더 큰 편입니다.


그만큼 스케일이 큰 카페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마치 정원이 하나 있는 듯한 카페라고 할 수 있지요.





"과천, 서울 근교에 있는 브런치 카페, 마이알레"


마이알레라는 이름의 카페에 도착해보면, 그 규모에 상당히 놀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상당히 큰 편에 속하는 카페인 것이지요. 카페 건물이 있고, 그 앞에는 정원처럼 잘 꾸며진 공간이 있는데요. 그래서 식사를 하고 나서 잠시 주변을 거닐면서 산책을 하면서 사진을 찍는 나름의 재미를 간직한 곳이기도 하지요.






"대중교통으로는 오기가 조금 불편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요."


아무래도 이 곳은 서울 근교에 있는 곳인지라, 대중교통으로 오기에는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랍니다. 그래도 다행히 마이알레에서 주차장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유료 주차장이긴 하지만, 어차피 이 곳에서 식사든, 커피든 무언가를 주문하게 되면 어차피 영수증을 받을 수 있으므로, 이렇게 받은 영수증으로 주차요금을 갈음할 수 있답니다.


그런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들어올 때는 확인을 했지만, 나갈 때는 굳이 주차요금을 확인하지 않고 보내주는 모습이었지요. 물론, 어차피 확인했다고 하더라도 영수증이 있었으니 무료였겠지만요.










"가격은 제법 비싼 편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일종의 잘 꾸며진 정원처럼 보이는 공간이다 보니, 가격은 제법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게를 꾸미는데 상당히 많은 돈이 들었을 것이니 이러한 부분은 어느 정도 이해가 되는 점이라고 할 수 있지요.


그래도, 분위기 좋은 카페를 생각하고 있다면, 이 곳은 충분히 후보에 올려둘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바쁜 현대 사회를 살아가면서, 잠시나마 여유를 부리며 힐링하는 시간을 갖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곳이지요.


"과천 브런치카페 마이알레"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있음

특징 : 데이트 코스, 가족 모임, 분위기 좋은 카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