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구월동 칼국수집 "밀숲"

인천 구월동 칼국수집 "밀숲"


인천 구월동 칼국수집 "밀숲"


인천 1호선이 있는 "예술회관역"과 "인천터미널역" 주변에는 제법 엄청난 상권이 발달한 모습입니다. 주변에서는 이마트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하고, 뉴코아 아웃렛, 롯데백화점, 그리고 홈플러스를 찾아볼 수 있기도 하지요. 그리고 주변의 골목에서도 다양한 식당 등을 찾아볼 수 있는 번화가와 같은 모습을 취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인천 구월동의 칼국수집, 밀숲"


아무튼, 이렇게 인천 구월동을 방문했던 날에 갑자기 비가 왔습니다. 아니, 여름 장마철이라 비가 오는 것이 당연하다고도 할 수 있는데요. 비가 내리고 나니, 왠지 간단하게 면요리가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너무 비싸지도 않고, 저렴한 가격에 한 끼 식사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곳을 찾고 있었던 것이지요.


그리고 방문하게 된 곳이 바로 "밀숲"이라는 이름의 식당이랍니다. 칼국수 한 그릇에 3,5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었지요.




"가게 분위기는 작은 동네 국숫집의 느낌이 든답니다."


이 곳의 가게 분위기는 그다지 대단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지저분하거나 그렇지는 않지요.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기는 하지만 세련되지는 않은 분위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차피 이렇게 국수 한 그릇을 저렴하게 먹고 가고자 들어온 곳인지라 이런 분위기는 사실 크게 중요하지 않다고 할 수 있지요.


간단하게 국수 한 그릇이 생각나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랍니다.


"인천 구월동 칼국수집, 밀숲"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저렴한 국숫집, 칼국수, 혼자 먹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