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출판단지, 한식뷔페 "온소반"

파주 출판단지, 한식뷔페 "온소반"


파주 출판단지, 한식뷔페 "온소반"


파주 출판단지에는 "출판 회사"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각기 다른 독특한 건물에서 모여서 회사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이지요. 여담이지만, 출판단지 안에서는 멋진 건물을 많이 볼 수 있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곳은 건물이 아름다운 곳으로도 유명하기도 하답니다.



"출판단지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식당, 한식뷔페 온소반"


아무래도 주변에 회사들이 모여있는 곳인지라, 이 곳에 다니는 직장인들의 식사를 해결해줄 만한 곳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출판단지 곳곳에서는 한식뷔페식당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는 "온소반"이라는 이름을 가진 곳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지요.




"출판단지 큰 길가에 2층에 있는 식당, 온소반"


출판단지에서 비교적 큰 길가에 있는 식당인 온소반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같은 건물의 2층에 있는 상가는 모두 식당이 들어와 있는지라 "식당"이 모여있는 건물이라고도 볼 수 있지요.


2층 바로 맞은편에는 푸드갤러리라는 이름의 한식뷔페식당이 있기도 합니다. 물론, 두 식당의 콘셉트는 같고 분위기도 비슷하지만, 메뉴는 조금씩 다른 편이지요.




"비교적 깔끔하고 정갈한 메뉴를 자랑하는 곳"


온소반에서의 한 끼 식사는 6천 원입니다. 가격은 무난한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매일 다른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매력적인 곳이랍니다. 흔히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이런 뷔페식당이 없다고 한다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니 말이죠.


아무튼, 6천 원만 내면 이 곳에서는 원하는 만큼 원하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니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매장 분위기도 이 정도면 깔끔하고 괜찮은 것 같고, 음식도 정갈하게 나오는 편이랍니다.


"파주 출판단지, 한식뷔페 온소반"


맛 : ★★★☆☆

양 : ★★★★★

가격 : ★★★☆☆

분위기 : ★★★☆☆

서비스 : ★★★☆☆

주차공간 : 없음

특징 : 한식뷔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