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 "도요타 전시장"

서울 서초 "도요타 전시장"


서울 서초 "도요타 전시장"


서울 반포대교에서 예술의 전당으로 이어지는 도로 양옆으로는 소위 비싼 자동차라고 알려진 자동차 전시장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우리나라에서 제법 돈이 많은 분들이 이 부근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런 것이 아닐까 하지요.


그래서 주변에서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푸조 등등의 다양한 자동차 전시장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아마 외제차를 생각하고 있다면, 이 곳에서 죽 돌아보면 거의 모든 정보를 얻어볼 수 있을 정도로 말이죠.





"서초3동 사거리 앞에 있는 도요타 전시장"


이번에는 그중에서 서초3동 사거리 앞에 있는 도요타 전시장에 관한 내용이랍니다. 지나가다가 우연히 한 번 들러본 곳인데, 덕분에 "프리우스"라는 자동차의 성능과 연비에 대해서 잘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지요.


자동차 전시장이니만큼, 당연히 이 곳에서는 자동차에 관한 정보를 얻어볼 수 있답니다. 필요한 경우에는 "시승"을 해볼 수 있기도 한데요.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먼 거리를 가지는 못하고, 주변의 도로를 한 바퀴 돌아보는 경우에 그친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 도요타 프리우스를 시승하고 받은 돗자리입니다.


"하이브리드 전기차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었던 곳"


도요타의 경우에는 특별히 전기를 활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을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었지요. 유럽 쪽의 자동차 회사들이 디젤에 주목할 때, 홀로 가솔린과 전기를 조합한 하이브리드 차량에 주목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었는데요.


상당히 매력적이기는 했습니다. 특히 엄청난 연비를 자랑한다는 것에서 말이죠. 그리고 정부에서 세금 감면을 해주고 있기도 하고, 어느 정도의 지원금을 주고 있기도 하다고 하니, 특히 "연비" 측면에 주목을 하고 있다고 한다면, 매력적인 자동차임에는 틀림없었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더 자세한 정보는 이 곳 전시장에서 얻어볼 수 있을 것이지요.


"서울 서초, 효성도요타 전시장"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43 코스모빌딩 1층

전화번호 : 02-520-5500

분류 : 자동차 전시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