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명동 게스트하우스 "케이팝 레지던스 명동 2호점"

서울 명동 게스트하우스 "케이팝 레지던스 명동 2호점"


서울 명동 게스트하우스 "케이팝 레지던스 명동 2호점"


서울에서 가장 땅값이 비싼 곳으로 알려진 명동인지라, 명동 주변에서 저렴한 가격에 숙박을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특히 명동에는 호텔이 많은 곳이기도 하니,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저렴한 느낌이 드는 게스트하우스와 같은 숙박지는 잘 찾기가 힘든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요.





"서울 명동의 게스트하우스 느낌의 숙박지, 케이팝 레지던스 명동 2호점"


이번에는, 서울 명동에서 게스트하우스 느낌이 드는 숙박지에 관한 내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케이팝 레지던스(KPOP RESIDENCE) 명동 2호점"이라는 곳이지요. 특별히 대단한 곳은 아니라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적당한 가격에 서울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명동에서 1박을 하기에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듯합니다.






"명동거리에 있는 숙박지"


케이팝 레지던스 명동 2호점의 경우에는 명동 중심에 있다고도 볼 수 있답니다. 명동의 한 복판을 차지하고 있는 명동성당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고, 우리가 흔히 명동거리라고 부르는 곳 중앙에 있으니 말이죠. 명동에서 유명한 먹거리라고 알려진 "명동교자"에서도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답니다.


그래서 위치적으로는 상당히 메리트가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이렇게 위치가 좋은 만큼, 아무래도 임대료가 비싸서 그런 것인지 상대적으로 건물의 상태가 엄청나게 좋지는 않답니다. 나름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두고 한 듯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쉬움이 조금은 느껴지는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하지만, 명동에서 멋진 곳에서 숙박을 하고 싶다면, 호텔 같은 곳에서 숙박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이니, 나름의 가성비는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간단한 조식이 나오기도 합니다."


케이팝 레지던스에서는 아침에 간단한 조식을 맛볼 수 있기도 합니다. 이 역시도 당연히 대단한 수준은 아니지만, 일반적인 게스트하우스 수준은 된다고 볼 수 있을 것이지요. 간단한 시리얼과 토스트, 바나나 정도의 음식이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랍니다.


적당한 가격에 명동에서 1박을 해야 할 일이 있을 때 방문하기에 나쁘지 않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울 명동 케이팝 레지던스 명동 2호점"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10길 35-20 아카시아 빌딩 4,5층

전화번호 : 02-771-3322

홈페이지 주소 : md2.kpophouse.co.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