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 게스트하우스 "케이팝 호텔"

서울 동대문 게스트하우스 "케이팝 호텔"


서울 동대문 게스트하우스 "케이팝 호텔"


서울에서 저렴한 숙소를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관광객들로 붐비는 일종의 서울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명동, 동대문 주변에서 저렴한 숙소를 찾는 것은 더욱더 어렵다고 할 수 있지요. 근사한 호텔에서 1박을 하게 된다면, 제법 비싼 가격을 지불해야 할 것이지만, 조금 눈을 낮추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숙소를 구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서울 동대문의 호텔 형식의 게스트하우스, 케이팝 호텔"


서울 동대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호텔 형식의 게스트하우스에 한 번 방문했습니다. 바로 "케이팝 호텔"이라는 이름의 게스트하우스였는데요. 보통 게스트하우스라고 한다면, 여럿이서 하나의 방을 공유해서 사용하는 느낌이 강한 편인데, 이 곳은 그렇지 않습니다.


호텔과 크게 다르지 않은 편이지만, 이름은 "게스트하우스"인 것이지요. 물론, 호텔처럼 엄청나게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편은 아니지만 말이죠.







"8층에 있는 게스트하우스, 나름 창밖으로 경치가 보이기도 한다."


게스트하우스는 8층에 있었는데요. 나름 창가 자리를 배정받았던지라, 창밖으로 경치를 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창밖의 경치라고 해봤자 크게 대단한 것은 없었습니다. 밤이 되면 조금 다를 수도 있을 것인데, 동대문의 번화가 쪽은 아닌 조금은 한적한 곳인지라 오히려 조용히 숙박을 하기에는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간단한 조식을 해결할 수 있기도 합니다."


간단한 조식을 해결할 수도 있는 게스트하우스였는데요. 일반적인 게스트하우스에서 제공하는 가벼운 조식을 제공하는 편이었습니다. 식빵, 우유, 시리얼 정도로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단골 메뉴라고 할 수 있지요.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지만, 너무 저렴한 느낌이 들지도 않고, 호텔 형식으로 혼자서 사용할 수도 있는 객실이 있는 방이라는 것이 독특한 점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케이팝 호텔 동대문"


주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 6가 18-130번지 7-9층

전화번호 : 02-771-7755

홈페이지 주소 : http://ddp.kpophouse.co.kr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