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치동 "미니&BMW 전시장"

서울 대치동 "미니&BMW 전시장"


서울 대치동 "미니&BMW 전시장"


강남 3구라고 불리는 "서초, 대치, 강남" 지역에서는 자동차 전시장을 제법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 편입니다. 자동차 전시장이 곳곳에 있기도 하고, 그 규모도 상당한 편이지요. 이번에는 그중에서도 특히, "미니"와 "BMW"를 주력으로 전시하고 있는 "코오롱모터스 대치 전시장"에 관한 내용입니다.





"코오롱모터스 미니 대치 전시장"


서울 대치동에 있는 미니 대치동 전시장에서는 다양한 미니 자동차들이 전시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1층은 미니 전시장으로 운영되고 있고, 2층은 BMW 전시장으로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정식으로 오픈한 시기는 아니었고, 가오픈 기간이었던지라 약간 미비된 부분이 있기도 했답니다.







"미니 컨트리맨을 한 번 몰아보러 갔지만, 미니 5 도어를 시승했던 이날"


사실, 원래 이 날의 방문 목적은 "미니 컨트리맨"을 한 번 몰아보려고 했었는데요. 아쉽게도 미니 컨트리맨은 시승 차량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서 탑승해보지 못하고, 대신 5 도어 미니를 시승해볼 수 있었습니다. 5 도어와 컨트리맨은 비슷하긴 하지만, 다른 모델이었던지라, 차이가 있을 것인데 이 부분은 조금 아쉽기도 했지요.


그래도 이제는 시간이 많이 지났으니, 완전히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까 합니다. 미니 차량과 BMW 차량이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미니 & BMW 대치 전시장"


주소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301

전화번호 : 02-568-7301

분류 : 자동차 전시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