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장안동 "보르조미 호텔"

서울 장안동 "보르조미 호텔"


서울 장안동 "보르조미 호텔"


장안동은 한 때는 "안마시술소"로 이름을 떨쳤던 곳이지만, 최근에는 보다 깔끔한 곳으로 거듭나고 있는 듯합니다. 최근에는 장안동 하면, 그래도 서울 최대의 중고차 매매단지가 있는 곳으로 생각이 나니, 과거의 불명예는 어느 정도 벗었다고 할 수 있을 것이기도 하지요.


정말 우연한 기회에 장안동에 있는 호텔에서 숙박하게 되었습니다. 이 곳으로 오게 된 이유는 조금 당황스럽기도 한데요. 바로, 금요일 저녁이었던지라 동대문 주변에 있는 숙소에서 빈방을 찾기 힘들었기 때문이었답니다.





"장한평역 근처에 있는 보르조미 호텔"


동대문 DDP 직원이 추천해준 사이트를 통해서 알게 된 곳이 바로 "보르조미 호텔"이었는데요. 그래서 덕분에 장안동에서도 하루 숙박을 할 기회가 생기게 되었다고 할 수 있지요. 보르조미 호텔은 비교적 새롭게 생긴 호텔인 듯했습니다. 그다지 유명하지 않은 호텔이라고 할 수 있었지만, 상당히 청결하고 깔끔했으니 말이죠.


하지만, 깔끔한 곳이라서 그런 것인지,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라고 할 수 있었지요. 이런 곳에서 숙박을 마음 편히 하려면 열심히 돈을 벌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했답니다.






▲ 1층에 있던 식당 겸 카페


"1층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조그마한 호텔인지라 식사는 따로 없는 듯했는데요. 1층에 있는 "THE CAFE"라는 식당 겸 카페에서, 아침 식사를 비교적 저렴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래 전의 일이라 사실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요. 호텔에서 1박을 하면 할인을 받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1층에 있는 식당에서 아침 식사를 하고, 다음날 일정을 진행할 수 있었지요.


"서울 장안동 보르조미 호텔"


주소 :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83길 98

전화번호 : 02-2216-8885

분류 : 숙박, 호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