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 호텔 "라마다 동대문"

서울 동대문 호텔 "라마다 동대문"


서울 동대문 호텔 "라마다 동대문"


데일리호텔이라는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호텔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호텔에서는 당일에 빈 호텔을 찾아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1박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그래서 호텔을 예약하기에 조금 늦은 시각이라고 하더라도 이 어플을 이용하면 손쉽게 당일에 할인된 가격에 호텔을 이용할 수 있지요.






"곳곳에서 볼 수 있는 프랜차이즈 호텔, 라마다"


라마다 호텔이라는 이름은 곳곳에서 들어볼 수 있답니다. 엄청난 규모의 프랜차이즈 호텔이라고 할 수 있는지라 서울에서도 곳곳에서 볼 수 있기도 하고, 서울 외의 지역은 물론 해외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호텔이랍니다.


라마다 호텔은 서울의 중심지라고도 할 수 있는 동대문에서도 볼 수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지하철 2호선 동대문 역사 문화공원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있는 편이었답니다.








"시설은 보통이었던 라마다 호텔"


사실, 이 곳에 오기 전에 "수원"에 있는 라마다 호텔에서 1박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수원에 있는 라마다 호텔의 퀄리티가 너무 좋았기에 다시 한번 그러한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에 다시 이렇게 라마다 호텔에서 숙박을 하게 된 것인데요.


아쉽게도 호실의 급이 달랐던 것인지, 이 곳에서는 그때의 분위기를 느껴보기는 힘들었답니다. 그래도 라마다 호텔답게 서비스는 나쁘지 않았고, 하루 1박을 하는 데는 무리가 없는 수준이었다고 할 수 있을 것이지요.


"라마다 동대문 호텔"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 354

전화번호 : 02-2276-3500

분류 : 호텔, 숙박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