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홍대 보드게임 매장 "롤링다이스"

서울 홍대 보드게임 매장 "롤링다이스"


서울 홍대 보드게임 매장 "롤링다이스"


한 때는 보드게임방이 큰 인기를 끌면서 곳곳에서 보드게임방을 쉽게 찾아볼 수 있던 시기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런 시대는 지나버렸고, 보드게임방을 찾는 것은 어려워졌습니다. 주변에서 상대적으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PC방과 사뭇 다른 모습이지요.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보드게임방, 롤링다이스 홍대점"


이렇게, 잘 찾아볼 수 없는 보드게임방이긴 하지만, 그래도 잘 찾아보면 몇몇 곳에서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그중의 한 곳이 바로 "홍익대학교" 근처에 있는 보드게임방, "롤링다이스"라는 이름을 가진 보드게임방이지요.






"원래는 다이브다이스였던 곳이지만, 다이브다이스에서 독립해서, 롤링다이스라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예전에 이 곳은 보드게임 회사인 "다이브다이스"에 소속된 오프라인 매장이면서 보드게임방이었던 곳이었지만, 이제는 그곳에서 독립하게 되면서, "롤링다이스"라는 이름을 가진 곳으로 변모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기능은 전혀 변한 것이 없지요. 보드게임 오프라인 매장의 기능을 하고 있기도 하고, 동시에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장"의 기능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보드게임을 구입할 수 있기도 하고, 즐길 수도 있는 보드 게임 카페"


이 곳에서는 보드게임을 실제로 구입할 수 있기도 하고, 비치되어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기도 하답니다. 물론, 보드게임은 이마트와 같은 대형마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긴 하지만, 그 종류가 상당히 적다는 아쉬움이 남기도 하는데요. 이곳에서는 보드게임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이기에 상당히 매니아틱한 게임 역시도 찾아볼 수 있답니다.


TV 드라마를 보드게임으로 만든 "배틀스타 갤럭티카" 시리즈의 게임을 볼 수 있기도 하고, "왕좌의 게임"을 보드게임으로 옮겨놓은 게임도 볼 수 있답니다. 그만큼 다양한 게임을 볼 수 있는 곳이지요.


보드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한 번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드게임을 좋아하는 다양한 사람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기도 한 곳이니까요.


"서울 보드게임방, 롤링다이스"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193

전화번호 : 02-323-7455

분류 : 보드게임 매장, 가게, 게임방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