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웨스턴돔, 코인 노래방 "케팝코인"

일산 웨스턴돔, 코인 노래방 "케팝코인"


일산 웨스턴돔, 코인 노래방 "케팝코인"


예전에는 서울과 경기권에서, 이런 "동전 노래방" 혹은 "코인 노래방"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이렇게 혼자서 저렴한 가격에 노래를 부를 수 있는 코인 노래방은 오히려 지방에서 흔히 볼 수 있었지만, 서울에서는 보기가 힘들었는데요.


그런데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서울과 경기권에도 이러한 "코인 노래방"이 갑자기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기도 합니다.




"일산 웨스턴돔 주변에서 찾을 수 있는 코인 노래방"


그래서, 일산의 번화가라고 할 수 있는 라페스타와 웨스턴돔에서도 이런 코인 노래방을 쉽게 찾아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코인 노래방의 가격은 거의 비슷비슷하지요. 두 곡에 500원 정도 하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답니다.


어떤 곳들은 너무 인기가 좋아서, 심지어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노려를 불러야 하는 곳이 있기도 하답니다. 이번에 그런 노래방 중의 한 곳으로 다녀온 곳이 바로 "케팝 코인"이라는 곳이었는데요. 이 곳 역시도 저녁 시간에 방문하게 되면, 많은 인파로 인해서 제법 기다려야 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하는 곳이지요.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코인 노래방"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어서 트렌드로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마도 혼자서 생활하는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이렇게 된 것도 있겠지요.


"고양 일산, 웨스턴돔 코인 노래방 케팝코인"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7 3층

분류 : 놀거리, 노래방, 동전 노래방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경기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