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남동 "육교 위에서"

서울 한남동 "육교 위에서"


서울 한남동 "육교 위에서"


이번 글은 대단한 내용을 담고 있는 것이 아닌, 일상 속의 사진을 담고 있는 글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2014년 1월, 한남동 육교 위를 지나다가 한 번 담아본 사진을 공유하는 내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2013년 12월, 티스토리에서 처음으로 "우수 블로거"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2013년에 처음으로 우수 블로거로 선정이 된 후, 지금까지도 매년 꾸준히 선정이 되고 있기도 한데요. 당시에는 우수 블로거들을 초청해서, 간담회를 가지기도 했답니다.



"2013년 티스토리 우수 블로거 간담회에 참석하기 위해서 길을 가던 중..."


다들 알고 계시다시피, 다음 서울 본사는 "한남동"에 있답니다. 그래서, 어떤 측면에서는 회사의 위치가 참 부럽기도 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남동에 있는 다음 커뮤니케이션 신사옥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육교를 건너야 했는데요. 육교를 건널 때 바라보는 풍경이 참 새롭기도 합니다. 별 것 아닌 것 같은데, 조금 더 높은 곳에서 보는 모습이 신선하게 다가온다고 할까요? 그래서 이렇게 사진을 한 번 찍어보았던 날이지요.


2014년 1월의 겨울에 찍었던 사진인데, 지금 다시 한번 공유를 해보고 있답니다.


"서울 한남동, 육교 위에서"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